제로웰 가습기를 2021년에 구입하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올해 초 저희 애들이 방에 있는 대기전력 전원버튼을 여러 번 조작하면서
전기충격을 먹었는지 가습기 터치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A/S 수리요청을 하였는데 오늘 그 방법과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A/S 접수방법
A/S 접수방법은 간단합니다. 유선상으로 전화를 하셔도 되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여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로웰 가습기는 구매 1년은 무상(고객과실이 아닌경우)수리가 되며 1년이 지난 시점에는 유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왕복택배비(약 5,000원)가 발생하며 제로웰 측에서 안내받은 것으로는 정확한 수리비용은 직접 확인해야 견적이 나온 다고 합니다.
수리비가 최대 50,000원 정도 발생한 경우가 있으나 거의 다수는 그 아래로 발생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접수가 완료되면 빠르면 당일 또는 접수 다음날 포장해서 집 앞에 놔두라는 유선 또는 문자 안내를 받게 됩니다.
택배회사로부터 물건이 수거된 후 제로웰에 전달되면 제로웰에서 물건이 입고되었다는 안내문자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곧 문자를 받게 되는데요.
빠르면 당일날 견적서를 받게 되고 입금을 진행하시면 수리가 진행됩니다.
저는 많은 비용이 청구되지 않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2. A/S 완료 후
수리가 완료되면 즉시 집으로 배송되는데요.
오래전 기억이지만 인터넷에서 처음 구입했을 때처럼 새 박스에 말끔히 옵니다.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제로웰 제품을 사용해 줘서 고맙다는 조그마한 카드와 같이 오는데 꼭 새 제품을 구입하는 느낌이 나 기분이 좋습니다.
3. 결론
A/S를 받은 후 가습기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제품이 아닌 이상 A/S를 하지 않고 그냥 새것을 사는 경향이 있는데 제로웰은 중소기업임에도 A/S 서비스가 준수하고 빠릅니다. 또한 제로웰 제품의 기능성은 물론 내구성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자칫 제로웰 광고글이라고 의심하실 수도 있지만 이건 내돈내산리뷰고요. 어떠한 대가도 없습니다. 제품자체에 만족스럽지만 A/S서비스를 받음으로써 더욱 신뢰가 갑니다. 저는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것이기에 제로웰이 지금보다 더 성장하고 탄탄한 회사로 쭉 존재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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