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Terminal ( IT 관련 )

티스토리 활성화

by Info-refiner 2023. 10. 24.
반응형

티스토리를 통해 내가 성장하고 기록하며, 내가 아는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인터넷 건물주가 되기를 바란 지 어언 한 달이 지났다. 

며칠 정신없이 보냈는데 티스토리가 다음에 드디어 활성화가 되었다.

티스토리를 주소를 다음에 검색했을때 사이트란에서 나처럼 뜨면 활성화가 된것임


- 티스토리 활성화하는 법

비법은 없다. 블로그를 만든 후 아무런 글 1개만 작성하면 한 달 뒤 활성화가 된다.

추측컨데 최근 방문자수가 매일 1~2명있었는데 아마 블로그 활성화 덕인듯?


아무나 다 되는 것이 활성화지만,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한 달 동안 매일 글을 쓰진 못해도 최소한 포기는 하지 않았다.

한 달 동안 뭔가 달라진 것은 있다.

- 맛있는 밥을 먹을 때

엇! 아... 전후 사진 찍을걸. 블로그 글감이 될 텐데...

- 좋은 곳에 놀러 갈 때

엇! 사진 좀 찍을걸 이것도 글인데...

- 자동차 고칠 때

엇! 나만 그런 것도 아닌데 이것도 좋은 정보겠지?

 

살면서 내가 필요하고 읽어야 하는 글이나 지식은 남들도 필요할 터이다. 또 맛있는 거 알리고, 좋은 정보 공유하는 것도 좋지 않은가?

습관이 안되어 한 달 동안 놓쳐버린 글감이 되는 아이템은 얼마나 많았는가?

다... 경험이고 노력해야 되겠지

 

티스토리 활성화는 누구나 다 하는 것이지만 그래도 나는 한 달은 버텼고 앞으로도 전진할 것이다.

나 스스로가 증명하자!

 

반응형